#성심리챗봇 : 지금 만나는 사람과 도저히 못 헤어지겠습니다.

Ω 대인관계에 익숙해지면서 사람은 셀 수 없이 많은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만남과 이별에도 점점 적응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수없이 경험했음에도 막상 이별에는 적응하기 어렵죠. 친한 친구처럼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에는 더욱 적응하기 어렵고요. 그런데 어떤 이유이거나 상관없이, 이별에 스스로 적응하지 않으면 사람은 강제로 적응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자신과 안 맞는 이성과의 이별에 스스로 적응하지 않으면 더욱 이렇게 되기 쉬운데요, 심지어 아무런 생각도 못할 만큼 완전히 탈진한 뒤에야 강제로 이별에 적응하게 될 수도 있죠.

Ω 어려서부터 대인관계에 익숙해지면서 사람은 이별도 아주 흔히 경험합니다. 그러면서 이별에도 조금씩 익숙해지는데요, 하지만 수없이 경험했음에도 이별에 적응하기는 막상 매우 어렵죠. 친한 친구처럼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에는 더욱 적응하기 어렵고요. 그런데 자신과 안 맞는 이성과 연애나 결혼을 하면 사람은 이처럼 적응하기 몹시 어려운 이별에 강제로 적응해야하기 쉽습니다. 연인을 생각하기조차 싫을 만큼 완전히 탈진한 뒤에야 강제로 이별에 적응하게 될 수도 있는데요, 그러니 이렇게 되기 싫다면 자신과 안 맞는 이성과의 연애는 시작도 하지 않을 수 있게 노력해야죠.

Ω 사람은 자신과 안 맞는 이성과의 연애에는 적응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별에는 더욱 적응하기 어려운데요, 그렇다보니 자신과 안 맞는 이성에게 끌리면 헤어지지도 못한 채 억지로 연애를 계속할 수도 있죠. 외모에 끌렸다거나, 성격에 끌렸다거나, 혹은, 너무 불쌍해서 끌렸다거나 등등. 그러니 자신과 안 맞는 이성과의 연애는 시작도 하지 않을 수 있게 조심해야하는 것이고요.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세계 유일의 성심리 챗봇 개발에 참여할 투자자를 찾습니다. ☎️02-6012-1992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