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리챗봇 : 연애는 원래 힘들고 어려운가요?
Ω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기 바랍니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자신도 남에게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사람은 매우 적은데요, 그 반면, 온갖 까다로운 조건들을 계속해서 늘어놓으면서 남이 자신에게 적응하기만 바라는 사람은 아주 흔하죠. 그중에는 남에게 현실적으로 실현이 불가능한 온갖 조건들을 계속해서 요구하는 사람도 결코 적지 않게 있고요. 현실이 이렇다보니 실제로 사람은 어린아이처럼 자신에게만 적응하라고 요구하는 이성, 즉, 적응하기 매우 힘든 이성을 만나기 훨씬 쉽습니다. 적응하기는커녕 익숙해지기도 매우 힘든 이성을 만날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바로 그런 이성과 심지어 섹스를 하다가 싸우면서도 또다시 만나는 등 억지로 연애를 이어갈 수도 있죠. 그러면서 연애는 너무 힘들고 어렵다고 푸념을 늘어놓을 수도 있고요.
Ω 사람은 서로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이성, 서로 잘 맞는 이성을 만나야 서로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연애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로 잘 맞는 이성보다 서로 안 맞는 이성이 훨씬 많은 것이 현실인데요, 그렇다보니 사람은 서로 안 맞는 이성과 연애를 시작하기 쉽죠. 더구나 서로 전혀 안 맞는 이성에게도 외모가 마음에 든다는 둥, 대화가 통한다는 둥, 이런 이유, 저런 이유로 아주 쉽게 끌릴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서로 안 맞는 이성과의 연애에는 사람이 적응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적응하기는커녕 도저히 익숙해지지 못할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되면 연애가 매우 힘들고 어렵게만 생각되기 쉽죠. 그러니 연애는 힘들고 어렵다고 생각된다는 것은 자신과 안 맞는 이성과 심지어 익숙해지기도 힘든 연애를 하고 있다는 증거이기 매우 쉬운 것이고요.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세계 유일의 성심리 챗봇 개발에 참여할 투자자를 찾습니다. ☎️02-6012-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