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리챗봇 : 제 소음순이 비대칭이라서 너무 보기 싫습니다.

Ω 심장은 왼쪽에 있듯이, 사람의 몸은 원래 좌우가 조금씩은 비대칭입니다. 그렇다보니 여자의 소음순도 좌우가 얼마든지 비대칭이 될 수 있는데요, 실제로 이런 여자는 아주 흔하죠. 같은 이유로, 유방도 좌우가 비대칭인 여자가 아주 흔하고요. 그런데 몸은 좌우가 비대칭이라는 사실을 모르는데다, 동성의 성기에도 익숙하지 못하면 여자는 자신의 소음순만 비대칭이라고 생각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즉, 다른 여자들과는 달리, 자신의 소음순만 비대칭이라는 생각에 스스로 갇히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인데요, 그러다가 소음순의 균형을 맞추는 수술을 하게 될 수도 있죠. 더구나 여자들의 이런 불안한 심리를 악용하여 소음순의 균형을 맞추는 수술을 권유하는 의사도 많이 있으니까요.

Ω 여자는 신체 구조적으로 자신의 성기를 살펴보기 불리한데다, 굳이 자신의 성기를 살펴보거나 만질 필요도 없습니다. 이처럼 여자는 현실적으로 자신의 성기에도 익숙해지기 매우 불리한데요, 그래서 닥치는 대로 트집을 잡는 등 자신의 성기에 좀처럼 적응을 못할 수도 있죠. 소음순이 비대칭이라는 이유로 자신의 성기에 도저히 적응을 못할 수도 있고요. 따라서 여자가 비대칭인 소음순에 불만을 갖는 진짜 이유는 자신의 성기에 아직 익숙하지 못하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Ω 심리적으로 불안정해지면 혈액순환 등 사람의 신진대사는 오른쪽과 왼쪽이 불균형하게 이루어지기 매우 쉽습니다. 실제로 이렇게 되면 몸의 좌우가 비대칭이 되기 매우 쉬운데요, 여자의 소음순도 같은 이유로 비대칭이 될 수도 있죠. 그러니 소음순이 비대칭이라는 것은 곧, 그렇게 될 만큼 심리적으로 불안정하다는 증거일 수도 있는 것이고요.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세계 유일의 성심리 챗봇 개발에 참여할 투자자를 찾습니다. ☎️02-6012-1992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